본문 바로가기
전시프리뷰

[전시] GO GO,2020-맥심 -갤러리 문101

by 사각아트웹진 2020. 3. 17.
728x90

지역미술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탄생한 순수예술단체 ‘맥심회’가 45년을 작업으로 만나고 있다.
 ‘GO GO, 2020-맥심’이란 주제로  방천시장에 위치한 갤러리 문101에서 제각기 색깔을 가진 작품을 2020년 2월 15일에서 22일까지 선보인다.
작가 구성은 모두 경북 왜관 순심중,고등학교 출신 동문으로 여러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세월의 흐름 속에서 제 각기 다른 삶을 살아가면서 작가로써의 자세에 소홀하지 않고 선,후배 동문 간 서로를 위하고 염려하며 존경하는 자세로 아름다움을 오랜 세월 함께 하고 있는 의미 있는 단체다, 

김성수 작품


제각기 다른 쟁론을 화합에 의한 하나로 소통시킨 다는 의미에서 왜관 지역 출신들로 구성된  회원들은 작품에 대한 담론으로 서로의 소박함을 실현하고 있다.
이 시대에 나름대로의 강한 개념을 가진 작가들로 페인팅, 설치, 사진이란 현대미술 매체로 제 각기 자기 자리에서 작품 활동에 충실하며, 산업성이 난무한 미술계에 순수성을 되살리고 삶의 보람과 예술에 대한 자부심, 예술가로서의 미래의 삶을 열어가는 스스로의 모습에 대해 잔잔한 얘기를 작품으로 살펴보는 자리다.  

 

김선경작품


곽호철,김결수,김인순,김선경,김성수,김은선,김영규,김정국,김종근,김현진,박주현,박희숙,박선기,심상철,이무훈,이택경,원윤연,윤경희,장두일,정문현,정대철,최명영,황성규,홍현기 작품으로 개개인의 작업 관을 전달한다.

 

Gallery MOON101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446길15(대봉동)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