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프리뷰

[전시] 대구사진비엔날레 연계전시 :한국사진작가협회 대구지회 기획사진展 '포토마추어의 현주소 지금, 여기'

by 사각아트웹진 2021. 9. 2.
728x90

2021년 제8회 대구사진비엔날레를 맞이하여 한국사진작가협회 대구지회는 이상일 큐레이터를 중심으로 사진가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전시는 참신한 시각과 역량을 지닌 회원들과 동시대의 예술정신을 모색하고 내면의 시각을 탐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2021년 9월 8일부터 9월26일까지 봉산문화회관에서 진행된다.

‘지금, 여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전시는 생활예술로서의 사진과 우리에게 잠재된 ‘인식’과의 절대적인 관계에 대하여 다양한 사진화법들을 전할 것이다. 

사진비엔날레사진가협회전_이현아작품_ 사진작가협회 )

작품들은 시간과 공간, 삶의 흐름에 대한 근본적인 요소들을 각자의 관점과 재해석으로 표현하여 여러분의 마음에 이야기를 던질 것이다. ‘지금 여기’전은 참여 작가들의 수고의 결실인 동시에, 대구지회가 새롭게 거듭나고 발전하는 시작점이자 당당히 나아가는 우리의 마음이 한곳으로 모여지고 화합하게 되는 결의의 장이 되어지리라 믿는다. ‘지금 여기’서 우리 모두는 한마음으로 다시 출발할 것이다.

참여작가는 권오용, 권인순, 김경환, 김지현, 노영이, 문순덕, 박영조, 배영희, 백성혜, 서상국, 신선자, 신종석, 이현아, 추나영등이다.

 장소 : 봉산문화회관 1전시실  문의 : 053-254-326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