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프리뷰

[공연] 대구오페라하우스, 20주년 기념 콘서트 시리즈 세 번째골든 보이스 시리즈Ⅲ, 테너 콘서트

by 사각아트웹진 2023. 7. 24.
728x90

대구오페라하우스가 개관 2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고 있는 <골든 보이스 시리즈>중 세 번째 공연인 ‘테너 콘서트’를 2023년 7월 29일 대구오페라하우스 무대에 올린다. 

‘바리톤&베이스 콘서트’를 시작으로 ‘소프라노&메조소프라노 콘서트’, ‘테너 콘서트’, 그리고 ‘20주년 기념콘서트’까지 네 편으로 구성된 <골든 보이스 시리즈 Golden Voice Series>는 ‘골든 Golden’의 의미처럼 ‘황금’같이 빛나는 소리를 가진 대구 성악인들과 함께 준비한 ‘특별한’ 콘서트다. 이번 ‘테너 콘서트’에서는 테너 김명규와 노성훈, 심윤성, 차경훈, 최요섭, 최호업, 하석배 등 지역 최고의 음악가들이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된다.

피아니스트 박선민과 서인애의 반주로 진행될 이번 콘서트는 오페라 <카르멘>, <나비부인>, <주디타>, <리골레토>, <팔리아치>, <토스카> 등 유명 오페라 속 감미로운 사랑을 노래하는 열네 곡의 아리아들로 구성되어 있어 관객의 기대를 모은다. 대구오페라하우스 정갑균 관장은 “‘골든 보이스 시리즈’는 끝없는 성원과 사랑으로 오늘날 대구오페라하우스를 있게 한 대구 시민여러분에게 선사하는 선물”이라며, “여름의 태양처럼 뜨거운 테너들의 힘찬 목소리로 관객들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공연”이라고 말했다.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약 110분가량 진행될 ‘테너 콘서트’의 입장권은 1만원에서 3만원까지로, 다양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와 인터파크를 통한 온라인 예매 및 전화(1661-5946)예매가 가능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