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연] EAC 시즌 기획: 날카롭고 유니크한 사운드, 인디 神 콘서트 '쏜애플' 개최

by 사각아트웹진 2023. 7. 14.
728x90

행복북구문화재단 (이사장 : 배광식) 어울아트센터에서는 EAC 시즌 기획 [여름] 「인디 神 콘서트 <쏜애플>」이 오는 7월 21일(금) 19시 30분에 함지홀에서 공연이 진행한다. 

날카로운 사운드와 유니크한 밴드 컬러를 가지고 있는 인기 밴드 ‘쏜애플’ 공연은 6월 27일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막강한 티켓 파워로 그 인기를 입증하였다.

독특한 가사, 몽환적인 사운드로 베어 물수록 새로운 맛이 느껴지는 밴드 ‘쏜애플’은 프론트맨 윤성현(보컬, 기타)과 심재현(베이스)을 중심으로 결성, 2010년 데뷔 앨범이 입소문만으로 초판이 절판되며, ‘음악 그 자체의 힘’으로 자신들이 설 땅을 굳건히 만들어 냈다. 2014년, 방요셉(드럼)이 참여한 2집 발표 이후 콘서트마다 티켓 오픈 동시에 모두 매진시키고 2016년, 포스트 록밴드 출신 연주자 홍동균(기타)이 팀에 합류하며 더욱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쏜애플의 정교한 연주와 실험적인 사운드는 수많은 아마추어 밴드들의 필수 교과서처럼 여겨지고 있다. 정상급 아티스트 입지를 다지고 있는 쏜애플이 화려한 연출과 무대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무더운 여름날 밤을 잊게 해줄 시원한 쾌감을 선사해 줄 것이다.

한편, EAC 시즌 기획 [여름] 편을 이어서 오는 9월 [가을] 편으로 음악 요정 ‘정재형’과 챔버앙상블이 함께하는 음악회 ‘정재형의 Music Voyage’와 12월 [겨울] 편에는 경쾌한 라이브 연주와 아트서커스로 눈과 귀가 즐거운 동화 오페라 ‘피노키오의 모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EAC 시즌 공연은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문 의 : 053-320-512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