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프리뷰

연극 ‘악어물떼새’ at 우전소극장

by 사각아트웹진 2020. 11. 4.
728x90

연극 악어물떼새 가 11월 7일, 8일 양일간 우전소극장에서 열린다.

이 작품은 이 찬란한 시대에 우리 청춘들은 왜 불안한가, 무엇이 충족되면 불안하지 않는가 라는 물음표를 던지고 있다.
우리의 삶은 규율과 사회적 제도를 통해 기준을 세우며 높고 낮음이 생겼고 좋고 나쁨이 구별되며 많고 적음이 드러나게 되었다. 이러한 과정에서 불안이 만들어진다.
인간은 불안할 수밖에 없는 존재이기 때문에 이 연극으로 불안을 느끼는 자들에게 위로, 해답을 드릴 수 없지만, 이 불안으로 인해서 어떠한 행동을 취해야 하는가,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가를 묻고 싶었다. 사회의 기준이 아닌 본인의 기준을 세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도한다.

왼쪽부터 김근영 작, 연출 / 김민영 PD / 박보미 조연출 및 음향오퍼 / 이선현 조명오퍼
출연진 이승재 ‘김희준‘ 역 / 최인영 ‘윤보라’ 역 / 김상훈 ‘손주인‘ 역 / 탁경민 ‘이군섭‘ 역

시놉시스-시시때때로 이름이 바뀌는 극단을 이끄는 주인’과 배우를 꿈꾸며 극단에서 잡일을 하고 있는 희준’은 실수로 예전 극단 이름으로 지원사업이 선정된 것을 알게 되고 월세때문에 몰래 도망쳐 나왔던 예전 연습실 건물로 다시 돌아가 위기를 타파하고자하는데 , 건물주의 딸 보라’를 만나게 된다 .
한편, 지원사업의 선정발표 실수를 알게 된 군섭은 이를 수습하고자 그들의 연습실을 방문하게 되는데...,

2020117() 오후 37 , 8() 오후 3 우전소극장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관객 출입 명부 작성, 발열 체크, 거리 두기 좌석제 등 방역 지침 준수 후 관람할 수 있다.

 

728x90

댓글